LGU+, 구매 금액 2% 적립되는 ‘멤버스 쇼핑’ 출시

방송/통신입력 :2019/02/21 13:04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각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멤버스 쇼핑’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멤버스쇼핑’은 매월 LG 브랜드 및 다양한 제휴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자사 U+멤버스 앱 내에서 커머스영역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멤버스 쇼핑의 가장 큰 특징은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2%가 한도 제한 없이 적립된다는 점이다. LG유플러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 상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15%의 특별 적립도 제공한다. 적립된 금액은 쇼핑몰 내 모든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U+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인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멤버스 쇼핑’에 가입하고 상품 구매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LG그램 노트북 ▲LG프라엘 홈 뷰티기기 ▲LG 공기청정기 ▲LG생활건강 화장품 등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 3주간 이벤트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도 진행된다. 인기 브랜드의 30여개 제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이용자는 매주 평일 11시와 15시에 한정 수량으로 특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멤버스 쇼핑'은 LG유플러스의 U+멤버스 앱을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다, 타 통신사 가입 고객도 U+멤버스 앱을 통해 접속할 경우 쇼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2 담당 문현일 담당은 “앞으로 입점 브랜드를 다양화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 추천을 강화하여 커머스 영역을 확대할 것”이라며 “고객 생활과 밀접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