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길드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9/02/01 07:5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31일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길드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을 업데이트 했다.

'기사단 전쟁'은 기사단 별로 최대 25명의 인원이 참여 가능하며 실시간 대전을 통해 상대 기사단의 성채를 먼저 파괴하기 위한 싸움이 펼쳐지는 콘텐츠다. 전쟁에 참여한 이용자는 신규 월광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책갈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월광영웅 2종 ‘실험체 세즈’와 ‘고양이 클라릿사’가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다. 아울러 ‘헤이즐’의 전직 콘텐츠도 업데이트 되어‘마스코트 헤이즐’로 전직이 가능하며 전직에 성공하면 완전히 새로워진 신규 스킬과 연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일정 주기로 신규 월광 영웅들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소환 시스템 ‘신비 소환’도 추가됐다. 신비 소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사단 전쟁을 통해 획득한 ‘신비의 메달’이 필요하며 신규 월광 영웅 외에도 일반 영웅과 아티팩트 또한 함께 획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에픽세븐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토벌’에 신규 11층이 추가되고 보스 몬스터인 ‘골렘’, ‘와이번’, ‘벤시’의 공격 패턴이 일부 변경되어 전투가 더욱 재미있어지며 보상 아이템에 ‘장신구’ 종류가 추가되어 캐릭터 육성이 더욱 원활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