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31일 언리얼 엔진 온라인 커뮤니티 공헌 프로그램 ‘언리얼 프렌즈’의 3기 멤버를 선정하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언리얼 프렌즈는 언리얼 엔진 공식 카페와 SNS, 블로그 등 커뮤니티에서 언리얼 엔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열정을 다른 개발자와 공유하고 개발에 영감을 주는 활동을 하는 멤버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에픽게임즈에서 직접 선발하는 언리얼 프렌즈는 네이버 언리얼 엔진 공식 카페는 물론,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언리얼 엔진 개발에 도움을 주거나,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활동 등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선정된다. 한 번 선정된 이후에도 기준 충족 시 재선정되어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다.언리얼 프렌즈 3기 멤버들에게는 언리얼 서밋 프리패스와 특별 강의, 언리얼 스페셜 기프트 박스 등 멤버들만을 위한 혜택이 지원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언리얼 프렌즈 멤버들이 온라인상에서 언리얼 엔진과 관련해 적극적인 활동을 해주신 덕분에 개발자들에게 큰 힘이 됐다”면서, “모든 언리얼 프렌즈 멤버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번 3기 멤버분들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에픽게임즈에서도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7.20 패치 업데이트2019.01.31
- 에픽게임즈, 임프로버블과 270억원 규모 공동기금 조성2019.01.31
- 에픽게임즈, 더 편리한 환불정책 공개로 눈길2019.01.31
- 에픽게임즈 스토어, ‘슈퍼 미트보이’ 무료 제공2019.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