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보헤미안 랩소디’ 반값 할인

29일, 유료회원 대상

인터넷입력 :2019/01/28 13:29

온라인 방송영화서비스 푹(대표 김준환)이 영화VOD 이용량이 급증하는 명절을 맞아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푹은 29일, 유료회원(28일 기준)에게 최신 화제작 '보헤미안 랩소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푹 무료회원 및 예약구매자에게는 구매금액의 50%를 영화코인으로 돌려준다. 해당 이벤트는 2월11일 종료된다.

전설의 록밴드 프레디머큐리와 퀸의 이야기를 담은 '보헤미안 랩소디' 구매자는 다양한 코멘터리 영상과 싱어롱 버전(영화를 보며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자막을 제공)까지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연휴기간 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영구소장VOD 구매자 50명에게는 기타, 선글라스, 티셔츠 등 오리지널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구매자에게는 호두까기 인형 리미티드 에디션을,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 구매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각각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푹은 인기영화를 990원에 구매하거나, 영구소장 VOD를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전도 대대적으로 마련했다.

'워너브라더스 OST 명작 할인전'에서는 '위대한 개츠비', '해피피트' 등 9개 영구소장 VOD를 3천원에 제공한다. '워너브라더스 신작 할인전'에서는 '램페이지', '오션스8', '마녀', '인랑' 등 10편을 50% 할인가격에 영구소장 할 수 있다.

'소니 영화 할인전'은 '쥬만지:새로운 세계', '몬스터호텔' 시리즈, '구스범스', '피터 래빗' 등 16편의 영화를 30% 할인(영구소장은 50% 할인)하고 있다.

'드림웍스 할인전'은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슈렉' 시리즈와 '슈펙 포에버' 영구소장 VOD를 30% 할인한다.

관련기사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990원에, 영구소장 VOD는 2천원에 즐길 수 있다.

POOQ 박태전 콘텐츠사업팀장은 "이용자분들이 명절 연휴를 활용, 인기영화를 저렴하게 많이 즐길 수 있도록 큰 폭의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