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x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보이스 각성이 추가된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 캐릭터 1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캐릭터 중 ‘시논’, ‘유우키’ 등 총 5종은 어시스트 진화도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은 설명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해도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 에그’를 선물로 지급하며, 이를 사용하면 ‘키리토’, ‘아스나’, ‘리파’ 등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의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 모바일RPG '던전브레이크xRO' 티저 이미지 공개2019.01.07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제로' 업데이트 실시...전승 시스템 추가2019.01.07
- 그라비티 인터렉티브, ‘라그나로크 온라인’ 브라질 직접 서비스2019.01.07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북미-남미-오세아니아 사전예약2019.01.07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이 등장하며, 가상훈련 플로어에서 동일한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를 편성해 클리어하면 100% 스킬 레벨업 할 수 있고, 첫 클리어 보상으로 귀여운 ‘내비게이션 픽시 유이’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 캐릭터 ‘유나’를 몬스터 포인트로 구입 가능하며, 몬스터 교환소에서 특정한 몬스터를 소비하여 ‘키리토’, ‘아스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