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지마켓은 13일까지 2019 신년 프로젝트로 '2019 새해선물은 G마켓에서' 이벤트를 열고, 최대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지마켓 전 고객에게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동안 ID 당 1회 발급 가능하다. 여기에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지급한다. 본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할인쿠폰은 항공권, e쿠폰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새해 선물로 인기가 높은 추천 키워드도 제공한다. 지난 5년 간 새해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았던 제품을 주제 별 인기 키워드로 구성해 선보인다. 해당 키워드 클릭 시 다양한 가격대의 관련 상품들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주제 별 키워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건강 관리 키워드로는 홍삼, 비타민, 건강즙, 안마용품을, 시간 관리 키워드로는 다이어리, 탁상달력, 탁상시계, 스마트워치를 추천한다. 운동, 독서 등 자기 계발 분야에서는 홈트레이닝, 스포츠의류/운동화, 자기계발도서, 국어/외국어 상품을 소개하고, 새해 첫 출발을 응원하는 나를 위한 선물로 명품화장품, 수입명품, 카메라, 노트북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 지마켓, ‘아이즈원’ 새 모델로 발탁2019.01.07
- 지마켓, 해외크루즈 여행 특가 판매2019.01.07
- 지마켓, 취미·여행용품 최대 2배 이상 증가2019.01.07
- G마켓 글로벌샵, 갓세븐·정해인 등 애장품 기부 캠페인 진행2019.01.07
9일부터는 지마켓의 브랜드 모델인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임정환 마케팅실장은 "새해를 맞아 본인을 위한 선물을 사거나 가족 및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쇼핑하는 고객이 많다"며 "선물 구입 계획이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민 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