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금융플랫폼 벨릭, 디블락에서 투자 유치

컴퓨팅입력 :2019/01/07 09:14    수정: 2019/01/07 14:50

디지털자산 종합금융플랫폼 개발사 ‘벨릭’은 블록체인 전문 액셀러레이터 디블락에서 투자 및 액셀러레이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벨릭은 디지털 자산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금융환경을 조성하는 블록체인 기반 금융 프로젝트다.

블록체인 기술과 금융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개인 및 전문 투자자들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금융 생태계 모든 참여자가 기여한 만큼 보상을 받고, 그들의 역할과 진행 과정을 투명화해 건전한 금융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

벨릭이 디블락에서 투자를 유치했다.

벨릭은 2018년 4월 독자적인 전문 금융 인력을 구성하고 싱가포르에 법인 설립 후 개발과 사업을 준비해 왔으며, 글로벌 금융시장 공략을 위한 첫 걸음을 올해 2월에 시작한다. 이번 디블락 투자 유치를 시작으로 금융 생태계 구축을 위한 파트너십 확장에도 한창이다.

관련기사

오현석 디블락 대표는 투자 이유로 “디지털자산 금융 서비스는 향후 블록체인 시장에서 가장 유망한 영역"이며 "벨릭팀은 글로벌 금융, 법률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실제 성공 사례를 만들 수 있는 팀”이라고 했다. 덧붙여 “장기적으로 크립토 시장과 기존 전통 시장을 연결하는 중요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 라고 말했다.

벨릭 티모시 양 CSO(최고전략 책임자)는 “전략적 투자를 통해 프로젝트 영속성을 보다 강화하여 다양한 서비스 상용화에 힘쓸것"이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파트너쉽 확장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