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엔젤게임즈에서 개발한 신개념 S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두번째 생일파티’ 실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오는 21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이서 선택 상자’를 증정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초대 수에 따라 최대 1000개의 ‘마법석’과 ‘5성 다이서 소환권’을 지급한다.
오는 23일 적용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선 신규 던전 콘텐츠인 ‘시험의 탑’을 새로 추가한다. ‘시험의 탑’은 기존의 협동 콘텐츠인 보스 처치 전투 방식에서 탈피, 두 명의 이용자가 협동해서 다양한 목표를 공략하는 던전으로 새로운 전략 재미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 검은사막, 신규 모드 '그림자 전장' 셀럽 대전 이벤트 진행2019.01.04
-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새해 캐주얼 게임 및 개발사와 협업 강조"2019.01.04
-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코믹월드 부스 성료2019.01.04
- 배틀그라운드, 신규맵 '비켄디' 출시 후 상승세2019.01.04
또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보고 싶은 다이서 스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웨딩 컨셉 스킨’이 업데이트 되며, ‘다이서 5성 히든 스킬’ 전체 공개와 ‘다이서 잔영 카드’시스템을 추가한다.
여기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튜토리얼 개선 및 재료 재화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