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모바일게임 ‘게이트식스’ CBT 성료

게임입력 :2018/12/24 16:52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게이트식스’의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CBT는 지난 17부터 21일까지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메인 시나리오, 서브 모드, 성장 요소 등 주요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고 서버 안정성을 면밀히 체크하는 등 출시에 앞서 다방면에서 테스트가 이루어졌다.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시나리오 부분에 가장 높은 점수를 주었다. 매력적인 가상현실 세계관과 웹툰 화면, 인게임 연출, 미션, 스테이지 구성 등 시나리오를 풀어가는 다양한 장치들이 개연성이 있으면서 독특하게 느껴져 이야기에 쉽게 몰입할 수 있었다 평가다.

관련기사

게이트식스.

아울러 일반적인 턴제 RPG의 고유 특성은 유지하면서 링크 스킬, 스트라이커 등 전략을 더할 수 있는 요소들을 추가한 점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상당수가 개별 스토리, 스킬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의 개성 또한 잘 살려냈다고 평가했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시간 내어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이용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의견은 최대한 반영할 예정이다. 높은 완성도와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가지고 빠른 시일내에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