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신규 해외채널 출시하고 채널 정기 개편

13일부터 실시간 해외 채널 3개 신규 서비스

방송/통신입력 :2018/12/13 08:52

SK브로드밴드는 Btv에 신규 해외채널을 출시하고, 실시간 채널 정기 개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Btv에 새롭게 출시하는 채널은 'E! 엔터테인먼트', '드림웍스', '폭스 뉴스채널' 총 3개 해외 재전송 채널이다.

E! 엔터테인먼트 채널은 미국 헐리우드 연예계 소식과 팝 문화, 패션 관련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연예계 뉴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드라마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시상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방영하고 있다.

현재 세계 120여개 국가에 송출되고 있으며, 주요 콘텐츠로는 '킴 카다시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E! 뉴스' 등이 있다.

드림웍스 채널은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로 50여개 국가에 송출되고 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의 TV 시리즈 버전과 '다이노트럭스', '트롤 헌터: 아카디아의 전설' 등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폭스 뉴스채널'은 미국의 24시간 뉴스 채널이다.

E! 엔터테인먼트와 드림웍스 채널은 모두 한글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Btv는 일부 채널 번호를 변경할 예정이다. tvN은 기존 17번에서 3번으로, jtbc2 채널은 82번에서 48번으로, E채널은 83번에서 49번으로 나란히 변경된다.

관련기사

이외 SBS플러스와 홈쇼핑 채널, 그리고 Btv 가이드채널을 포함한 총 13개 채널의 번호가 변경될 예정이다.

Btv 실시간 채널 정기 개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