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드래곤라자2’ 국내 CBT 시작

게임입력 :2018/12/12 17:54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대표 장푸)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드래곤라자2’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래곤라자2 국내 CBT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예약에 15만명 이상 이용자가 몰리며 기대감을 높였으며 오는 18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드래곤라자2는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 소설 퓨처워커를 기반으로 하는 신작으로, 그 탄탄한 스토리 뿐 아니라 방대한 성장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캐릭터 레벨과 스킬 외에도 제한없이 성장시킬 수 있는 날개, 드래곤, 탑승물, 동료 등 10종에 달하는 성장 요소가 소개될 예정이다.

드래곤라자2.

특히 드래곤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거나 탑승한 상태로 자유롭게 필드에서 전투까지 수행할 수 있는 독창적인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향후 드래곤에 탑승한 상태로 공중에서 전투를 할 수 있는 공중 레이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모바일게임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최대 600명이 참여 가능한 대규모 이용자 간 전투(PVP)인 ‘화렌차의 전장’과 일일 퀘스트인 현상수배를 비롯해 이벤트 던전, 무한의탑, 실시간PVP, 파티 던전,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번 CBT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드래곤라자2는 확률형 아이템을 최소화해 수익모델(BM) 이슈를 없애고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유저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더욱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