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잼라이브 우승자 100명 홍콩 보낸다

9일 저녁 9시 서바이벌 방식

중기/벤처입력 :2018/12/07 10:56    수정: 2018/12/07 15:06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함께 '홍콩 여행 특집' 퀴즈쇼를 9일 저녁 9시에 진행한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여행을 가고 싶다면 별다른 준비 없이도 '클룩'만 있다면 쉽게 떠날 수 있다는 '클룩 점프' 페이지 출시에 맞춘 첫 이벤트다.

이번 클룩X잼라이브 콜라보 퀴즈쇼는 누구든 잼라이브 앱만 내려받으면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열리는 시점에 맞춰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동시 접속자 수 21만 명을 기록할 정도로 대국민 인기 퀴즈쇼인 잼라이브는 기존과는 조금 다르게 진행된다. 클룩X잼라이브 특별 퀴즈쇼의 경우 기존 12문제가 출제되던 방식과는 달리, '우승자'가 살아남을 때까지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우승 인원은 총 100명이다.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은 최종 생존자 100명에게는 진에어 홍콩 왕복항공권 및 클룩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총상금 2천만 원 등 잼라이브 사상 '역대급' 선물이 제공된다.

만약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지 못했더라도 참가만 해도 쏟아지는 경품 또한 또 다른 볼거리다. 클룩은 이번 잼라이브와의 콜라보 이벤트에 맞춰, 남산타워 1천 원 입장권, 클룩 여행 쿠폰 등 모든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별도로 준비했다.

관련기사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잼라이브와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여행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여행을 한 번도 가지 못했던 분, 혹은 홍콩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어 하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잼라이브X클룩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 100명 고지에 다다를 수 있는 '힌트' 또한 해당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