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페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SNS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후오비 코리아의 다양한 활동 소식 및 이벤트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 뿐 아니라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정보 제공, 후오비 코리아 서비스 개선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총 3개월이다. 블로그 및 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사람, 센스있는 글쓰기 실력과 이미지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사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텔레그램 운영자 혹은 참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달 9일까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20명이다.
관련기사
- 후오비코리아 "연내 원화 마켓 오픈"2018.12.04
- 후오비코리아, 블록체인 음악 플랫폼 뮤지카 상장2018.12.04
- 후오비코리아-서강대, 블록체인 공동연구2018.12.04
- 후오비코리아, 암호화폐 종사자 형상화한 이모티콘 공개2018.12.04
서포터즈에겐 활동비가 지급되고,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 활동 우수자들에게는 후오비 코리아 행사 참여기회가 제공되며 추후 입사 지원 시 우대한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소통 창구 역할을 담당할 SNS 서포터즈가 후오비 코리아와 함께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 이야기를 널리 전파해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업계 최고 수준의 활동비 및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 등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