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배틀필드5’ PS4-X박스원 버전 정식 발매

게임입력 :2018/11/21 09:18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일렉트로닉아츠(EA) 와 협력해 ‘배틀필드5’(BATTLEFIELD V)의 플레이스테이션4(PS4), X박스원 버전을 국내에 정식 발매했다고 20일 밝혔다.

배틀필드5는 1인칭 슈팅액션 게임 배틀필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인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전쟁이었던 제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용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병사 및 전쟁 이야기, 신규 전장, 그리고 새롭게 일변한 싱글플레이, 온라인 모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작은 한국어를 공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배틀필드5.

배틀필드5의 주요 특징으로는 그동안 조명되지 않은 제2차 세계 대전 그리고 숨겨진 전쟁의 비화들을 다루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전쟁의 중요했던 순간에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싱글 플레이 모드인 ‘워 스토리’에서는 더 큰 전투에 묻힌 대규모전투에서 한 개인의 이야기를 따라 진행된다.

관련기사

또한 신규 모드가 포함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새로운 병사 이동방식, 강화요소 및 휴대용 격파 장비 등을 사용하여 가장 역동적인 배틀필드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64인이 참여하는 전면전을 지원한다.

더불어 시즌제 무료 업데이트는 ‘타이드오브 워’를 통해 다양한 새로운 모드, 장비, 전장이 추후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