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 12월 2일 접수 마감

게임입력 :2018/11/20 16:2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전동진)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애쉬(Ashe)’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의 접수가 다음 달 2일 마감된다고 밝혔다.

본 어워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의 공동 기획으로 지난 6일 시작된 온라인 콘텐츠 대회다. 지난 블리즈컨 2018에서 호평 속 공개 후 현재 오버워치 정식 서버에서 플레이 가능한 신규 영웅 애쉬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오버워치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만 12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총 상금 450만원 및 600만원 상당 부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오버워치 콘텐츠 어워드.

지원자는 일러스트, 만화, 편집 영상, 플레이 후기 및 팁 등 분야에 상관없이 애쉬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후 ‘#오버워치콘텐츠어워드’ 공동 태그 및 참여 분야 태그와 함께 본인 네이버 포스트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검색 허용을 체크하고, 등록물을 발행하면 모든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분야에 상관없이 중복 참가도 가능하다.

수상작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및 네이버의 심사를 거쳐 다음 달 17일 네이버 게임 공식 포스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심사는 지원 분야에 상관없이 종합적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가장 우수한 실력을 보여준 1등에게는 우승 상금 200만원이 지급되며, 2등과 3등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10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아쉽게 Top 3에 선정되지 못 한 지원자 중 상위 500명에게는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10개씩을 증정한다.

한편 오버워치 29번째 영웅으로 새롭게 합류한 애쉬는 바이퍼 소총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춘 공격 영웅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