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이킹용품' 카테고리 추가

내달 25일까지 할인 제공

유통입력 :2018/11/16 09:43    수정: 2018/11/19 08:17

쿠팡(대표 김범석)은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킹용품’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고16일 밝혔다. ‘베이킹용품’ 카테고리는 8만5천 개 이상의 베이킹과 관련된 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제안한다.

제품들은 오븐/토스터, 반죽기/제빵기, 포장용품, 제과/제빵 도서 등 총10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됐으며, 쿠키, 케이크, 피자, 토스트 등 베이킹 인기 품목들을 모아볼 수 있는 섹션을 따로 구분했다. 베이킹 반죽을 위한 반죽기, 베이킹 작업판, 원형팬부터 오븐, 쿠킹북까지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쿠팡은 신규 카테고리 오픈에 맞춰12월25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베이킹용품을 쿠팡가 기준 최대10%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 내 일부 품목은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대표 상품으로는 ‘SK매직 올인원 멀티 오븐레인지, ‘켄우드 키친머신 반죽기’가 있다. 각각 쿠팡가20만5천원 대, 51만9천원 대이다. 베이킹 필수품인 ‘드레텍 디지털 전자 저울’, ‘이홈베이킹 홈6구 머핀 원프레스 팬,’ ‘아이에코리아 수퍼오븐글라스 내열유리 멀티 계량컵’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홈베이킹족이 늘어나고 있어 국내 최대 규모로 베이킹용품 전문 카테고리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