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에이조와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 개최

사진 보정·출력 설정 등 직접 실습 가능

디지털경제입력 :2018/11/08 08:30

한국엡손은 8일 전문가용 디스플레이 브랜드 에이조(EIZO)와 함께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를 한국엡손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엡손과 에이조는 지난 7월부터 월간지 디지털카메라매거진과 온라인 채널에 총 5회 디지털 프린팅 교육 자료를 게재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디지털 프린팅에 대한 관심 증대로 오프라인 세미나까지 개최하게 됐다.

이번 세미나로 디지털 프린팅의 고급 기술을 배우고 전문가용 포토 프린터 엡손 SureColor SC-P800으로 직접 프린팅을 실습해 볼 수 있다. 강의에는 디지털 사진 강의 전문 조재만 강사(당근조 실험실 대표)가 엡손 디지털 프린팅 기술을 설명할 예정이다.

한국엡손은 8일 전문가용 디스플레이 브랜드 에이조(EIZO)와 함께 디지털 프린팅 세미나를 한국엡손 본사에서 개최한다.(사진=한국엡손)

세미나 참가자는 개인 노트북과 출력하고자 하는 사진 파일 5개를 준비해 본인 사진을 직접 보정, 출력한다.

참가자 15명 전원은 20만원 상당 일포드(ILFORD) 프리미엄 미디어와 엡손과 에이조 제품 스페셜 할인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 수많은 사진을 촬영하지만 대부분의 사진들이 데이터 저장소에만 있어 직접 인화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는 드물다”며 “이번 세미나는 사진 프린팅을 위한 고급 기술을 배우고 종이로 사진을 출력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엡손 SureColor SC-P800은 최대 17인치 폭까지 출력 가능한 전문가용 포토프린터로 엡손 울트라크롬 HD 잉크를 탑재해 출력품질은 높이고 브론징 현상은 줄인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엡손이 주관하고 에이조, 머스트컬러, 데이터컬러, 씨지코리아, 엑스라이트, HS트레이딩, 일포드가 협찬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컬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