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 판매

27일 낮 2시 50분 CJ오쇼핑 단독 론칭

유통입력 :2018/10/26 09:01

CJ ENM 오쇼핑 부문이 프로바이오틱스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기초화장품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 위드 프로뮨을 27일 오후 2시 5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더마플라츠’의 독자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 프로뮨™(PROMUNE™)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프로뮨™은 건강한 피부에서 주로 발견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EPI 7’을 주 원료로 하는 더마플라츠만의 핵심 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유분도, 수분도, 각질턴오버 속도 개선이 확인됐으며 이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EPI-7'(정식등록명 Epidermidibacterium keratini)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인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 프로바이오틱스로 마이크로바이올로지 SCI급 저널(IJSEM)'에 게재되어 전세계에 소개된 바 있으며, 국내 출원된 원천 특허를 바탕으로 해외 출원을 준비 중이다.

이번에 새로 론칭하는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은 외부자극에 대응해 피부 진정,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힘 ‘피부 리턴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 수분 홀딩효과, 탄성복원력 개선 평가 등 총 17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흡수력이 좋아 끈적임 없는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결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관련기사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은 10ml 3병이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가는 7만5천원이다. 27일 오후 2시 50분 론칭 방송에서는 무료 체험분 1병을 포함해 총 10병을 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더마플라츠 관계자는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려면 현상에 대한 단발적 대응이 아닌,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피부에 최적화 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 프로뮨™을 통해 겉으로 보기에 깨끗하고 예쁜 피부를 넘어 근본부터 건강한 피부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