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부문이 프로바이오틱스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기초화장품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 위드 프로뮨을 27일 오후 2시 5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더마플라츠’의 독자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 프로뮨™(PROMUNE™)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프로뮨™은 건강한 피부에서 주로 발견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EPI 7’을 주 원료로 하는 더마플라츠만의 핵심 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유분도, 수분도, 각질턴오버 속도 개선이 확인됐으며 이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EPI-7'(정식등록명 Epidermidibacterium keratini)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효과적인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 프로바이오틱스로 마이크로바이올로지 SCI급 저널(IJSEM)'에 게재되어 전세계에 소개된 바 있으며, 국내 출원된 원천 특허를 바탕으로 해외 출원을 준비 중이다.
이번에 새로 론칭하는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은 외부자극에 대응해 피부 진정,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힘 ‘피부 리턴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 수분 홀딩효과, 탄성복원력 개선 평가 등 총 17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흡수력이 좋아 끈적임 없는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결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정리해준다.
관련기사
- CJ ENM 오쇼핑, 초소형전기차 르노 ‘트위지’ 판매2018.10.26
- CJ ENM 오쇼핑, 동남아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박차2018.10.26
- CJ ENM 오쇼핑, ‘힛 더 스타일’ 2주년…20일 특집 진행2018.10.26
- 디자이너 '베라 왕' 내한…CJ ENM 오쇼핑 방문2018.10.26
더마플라츠 리터닝 앰플은 10ml 3병이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가는 7만5천원이다. 27일 오후 2시 50분 론칭 방송에서는 무료 체험분 1병을 포함해 총 10병을 9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더마플라츠 관계자는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려면 현상에 대한 단발적 대응이 아닌,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피부에 최적화 된 프로바이오틱스 복합체 프로뮨™을 통해 겉으로 보기에 깨끗하고 예쁜 피부를 넘어 근본부터 건강한 피부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