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에듀테크 전문기업 지피트리(대표 양성원) 가 11월 한 달 간 어린이 코딩 교육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번 무료 컨설팅은 최근 확대되는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코딩 교육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올바른 정보 제공을 위해 준비 됐다. 대상은 유치원과 학교 같은 교육기관부터 지자체, 일반 단체, 도서관 등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모든 곳이다. 무료 컨설팅을 희망하는 곳은 10월말까지 지피트리로 신청하면 된다.
최근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딩 교육 도입이 확대 되고 있다. 코딩교육은 올해부터 중학교를 시작으로 내년엔 초등학교까지 정규 교육과정으로 도입 될 예정. 하지만 성공적인 사례나 커리큘럼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지피트리는 2016년부터 컴퓨팅 사고력으로 시작하는 유초등 전문 코딩 교육을 체계화 시켰다. 이번 무료 컨설팅은 코딩 교육에 대한 이해와 정확한 정보를 제공키 위함이다.
관련기사
- 패스트원, 패스트캠퍼스랭귀지로 분사2018.10.26
- 커넥츠 공기업단기, 한전·건보 NCS 실전모의고사 실시2018.10.26
- 에스티유니타스 “에듀테크 시장 내비게이션 되겠다”2018.10.26
- 에스티유니타스, 미국 상위 대학 입학 무료 상담2018.10.26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코딩 교육에 대한 무료 컨설팅이 필요한 단체는 지피트리 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10월 말까지 선착순 10개 단체, 기관을 대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11월 한 달 간 실제 교육현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컴퓨팅 사고력 코딩 교육 사례와 이해도를 높이는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성원 지피트리 대표는 "단순한 '경험'이나 '지식기반'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역량을 키우는 코딩 교육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벤처기업이지만 그 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내실 있는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