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율동 따라하세요"…Btv, '뽀요 노래방' 내놨다

기본 150여곡 제공하고 매주 3편 이상 인기 신곡 업데이트

방송/통신입력 :2018/10/21 09:24

SK브로드밴드는 Btv에 '뽀요 노래방'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뽀요 노래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영상을 동요와 결합한 키즈 서비스다.

Btv 뽀요 노래방은 '곰 세 마리'와 '아빠 힘내세요'등을 비롯한 인기 노래 가사에 맞춰 뽀로로와 타요가 율동하는 영상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 동요 약 400여곡을 보유한 아이코닉스와 어린이 인기 음원 약 250여곡을 보유한 노래방 전문 업체 TJ커뮤니케이션과 제휴했다. 출시 후 약 150여곡이 제공되며 매주 3곡 이상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뽀요 노래방에는 음악과 가수 목소리가 함께 나오는 '같이 부르기' 모드, 음악만 나오는 '혼자 부르기' 모드, 예약 기능, 즐겨 부르는 노래를 찜하는 기능 등이 있다.

관련기사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 18일까지 뽀요 노래방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개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최신형 뽀로로 블루투스 마이크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이가 있는 Btv 신규 가입자에게는 뽀요 노래방 1년 무료 이용권과 뽀로로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뽀요 노래방과 같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Bt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