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이 기업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집중도와 가독성을 높인 디자인을 통해 심플하고 직관적인 화면을 구성했다. 조회, 이체, 해외송금, 사용자 권한설정 등의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 간 전자결제에서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서 정보를 국세청에서 실시간으로 받아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게 했다. 대출증빙 서류의 인터넷 제출과 잔액증명서, 금융거래확인서, 부채증명서 등의 온라인 발급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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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 서비스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도 선보인다. 피드백 서비스로 거래 화면마다 손님이 해당 거래에 대한 의견을 작성할 수 있다.
해외 지점 거래 기업들에 대한 글로벌 서비스도 강화된다. KEB하나은행의 해외지점을 이용하는 기업들은 기업뱅킹을 통해 해외지점에 개설된 계좌의 잔액 및 거래내역을 확인 하고 해외지점 내 이체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