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대우 무설치 식기체적기 반값 할인

지마켓 식기세척기 판매 전년대비 2.5배 증가

인터넷입력 :2018/10/18 11:32

지마켓이 올해 식기세척기 판매량 증가에 힘입어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마켓에 따르면 올해 1~9월 식기세척기 판매량은 전년대비 2.5배, 2013년과 비교해 4배 증가했다. 연령대별 주문량을 보면 사회활동이 가장 활발한 30대 비중이 44%로 가장 많았고, 40대가 42%로 뒤를 이었다. 맞벌이가정 및 싱글족의 증가가 식기세척기의 인기를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고 지마켓은 설명했다.

지마켓은 28일까지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600개 수량에 한해 기존 판매가 대비 50% 저렴한 29만9천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자 중 사진과 함께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면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피니쉬 파워볼 탭스(22+5P)’를 무료 증정한다.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는 좁은 부엌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크기로, 1~3인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다. 복잡하고 번거로운 과정 없이 배수 호스만 연결하면 설치가 끝난다.

관련기사

강력한 물살의 고압세척과 상하부의 이중 세척 날개, 21개 펌프구멍을 통한 스프레이 분사와 회전형 물줄기가 세척이 까다로운 오목한 식기도 말끔히 씻어낸다. 스팀 살균 및 송풍 순환을 통한 건조시스템으로 단 29분만에 쾌속세척이 가능하다. 전력소모도 약 0.4Kwh, 물 사용량은 5.5L 그쳐 경제적이다.

지마켓 디지털실 정영우매니저는 “식기세척기와 같이 가사노동의 부담을 덜어주는 제품이 필수가전으로 떠 오르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무설치 식기세척기를 반값에 선보이게 됐다” 며 “가사 부담을 최소화하고 대신 여가시간을 늘리려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로 식기세척기 인기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