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브이 랠리 4’ PC 한국어판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18/10/16 17:35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레이싱 게임 전문 개발사인 킬로톤 레이싱 게임즈의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브이 랠리 4’(V-Rally 4) PC 한국어판을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브이 랠리 4는 익스트림 모터 스포츠를 표방하는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다. 험난한 도로와 가혹한 날씨, 척박한 환경을 현대적인 차량을 비롯한 전설적인 오프로드 차량들로 주행하는 것이 가능하며, 랠리와 랠리크로스는 물론, 익스트림 카나, 버기, 힐 클라임 등 다양한 방식으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50가지 이상의 랠리 및 익스트림 모터 스포츠 차량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집 요소는 물론 업그레이드와 튜닝으로 자신만의 차량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커리어 모드와 온라인 모드를 통해 자신의 게임 경험과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다.

브이 랠리 4.

랠리 모드에서는 현대적인 차량은 물론 한 시대를 풍미했던 클래식 카 등 다양한 차량에 탑승하여, 케냐에서 세쿼이아 국립 공원까지 다양하고 험난한 도로를 달릴 수 있다.

브이 랠리크로스에서는 흙길과 아스팔트 도로에서 최대 8명까지 레이스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익스트림 카나는 도로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장해물을 피해, 빠르고 정밀하게 드리프트하며 자신의 운전 실력과 쇼맨십을 과시할 수 있는 모드다.

버기는 구불구불한 언덕 지형을 누비는 레이싱으로 빠른 반사 신경이 요구된다. 힐 클라임은 몬스터 카를 타고 산 봉우리 정상까지 달리는 모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