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가 16일부터 열리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가을야구'로도 불리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은 정규리그 시즌 상위 5개팀이 그해의 패권을 가리는 단기전으로 국내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에는 특유의 힘찬 목소리와 재치 있는 멘트로 프로야구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임용수 캐스터가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를 진행한다. 방송은 16일 열리는 와일드카드전을 시작으로 11월에 진행되는 한국시리즈까지 이어진다.
임 캐스터의 중계에는 야구팬으로 알려진 배우 이근희씨, '영혼의 콤비'로 불리는 이효봉 해설위원, 최근까지 한화이글스에서 활약했던 심수창 선수가 함께한다.
임용수 캐스터는 이번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중계와 관련해 "시즌 내내 중계를 못해서 너무 괴로웠다"며 "올 가을야구 시즌은 아프리카TV에서 저와 함께 신나게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아프리카TV, 프로농구·프로배구 생중계 진행2018.10.16
- 아프리카TV, 에버랜드 ‘좀비VS인간’ 대결 생중계2018.10.16
- 아프리카TV, '킹오브 다이어터' 최종 결과 공개2018.10.16
- 아프리카TV, 오디오 플랫폼 ‘팟프리카’ 출시2018.10.16
아프리카TV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생중계 외에도 프로야구 토크쇼인 '야자타임', 다양한 개성의 야구 전문 BJ들인 진행하는 '편파 방송'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용수 캐스터의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중계 방송은 임용수 캐스터의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