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만들어준 영양만점 음식을 먹고 슈퍼냠냠히어로로 변신하는 '잭'의 이야기를 그린 '꼬마히어로 슈퍼잭'이 어린 시청자들을 직접 찾아갔다.
오콘은 지난 13일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행사에 꼬마히어로 슈퍼잭이 참여해 참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꼬마히어로 슈퍼잭의 주인공인 '잭'과 엄마곰 '메이', 아빠곰 '톰'까지 슈퍼히어로 패밀리는 피크닉 행사를 방문한 2천여 명의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가한 부모님들은 “슈퍼잭 애니메이션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이런 교육적인 애니메이션 계속 만들어주세요”, “아이가 슈퍼잭을 보더니 야채를 먹기 시작했어요. 감사해요” 등의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무대의 메인타임에는 '꼬마히어로 슈퍼잭'의 오프닝과 엔딩송에 맞춰 신나는 율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싱어롱쇼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또 슈퍼잭 단독 부스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관련기사
- 꼬마히어로 슈퍼잭, 릴레이 이벤트 시작2018.10.15
- SKB, '꼬마히어로 슈퍼잭' 애니메이션 독점 제공2018.10.15
- 오콘, ‘꼬마히어로 슈퍼잭’ 8월 첫 방영2018.10.15
- 韓 애니 신분상승…픽사·디즈니 넘본다2018.10.15
오콘 관계자는 “롯데월드타워 포토피크닉 행사에 참여해 '슈퍼잭'을 사랑해주는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앞으로도 슈퍼냠냠파워의 인기를 이어갈 즐겁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0분 EBS에서 방영되며, IPTV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