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테리어 리빙 플랫폼 기업 집꾸미기(대표 노대영)가 누적 거래액 500억원을 돌파하고, 인테리어 시공 등 신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집꾸미기는 10일 집꾸미기를 통한 누적 거래액이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집꾸미기 스토어 기능이 오픈한 지 2년 10개월 만이다. 집꾸미기 스토어는 최근 홈퍼니싱, 셀프 인테리어, 온라인 집들이 등에 대한 관심 높아지면서 지속적으로 매출이 상승, 지난해 11월 손익분기점(BEP)을 넘겼다.
집꾸미기는 100만 명 이상의 탄탄한 회원 규모를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자체 브랜드(PB) 상품 출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콘텐츠 커머스 등을 통해 매출 상승을 이뤄냈다. 현재 집꾸미기의 월평균 페이지뷰는 1천만회 이상, 순방문자수는 180만 명 이상이다.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확보한 집꾸미기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사업 다각화에 돌입해 B2B 인테리어 시공, 인테리어 스타일링,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등 신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집꾸미기는 종합 리빙 인테리어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 아이템으로 사업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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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대영 집꾸미기 대표는 "집꾸미기는 설립 초기부터 인테리어 분야의 신뢰할만하며 진정성 있는 플레이어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런 노력이 콘텐츠 커머스,자체 상품 개발 및 소싱 등으로 확대되며 매출 상승을 이뤘고, 진정성과 경쟁력을 갖춘 신사업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집꾸미기는 올해 7월 80억원의 3차 투자를 유치했으며, 누적 투자액은 110억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