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첫 단독 상장 기념 이벤트 실시"

14일까지...50달러 수수료 쿠폰 지급

컴퓨팅입력 :2018/10/08 20:15

후오비코리아(Huobi Korea)는 이달 중 예정된 ‘후오비 코리아 단독 상장’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지시점인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다. 후오비 코리아 회원들에게 미화 50달러 수수료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기간 내 홈페이지 가입 후 실명인증을 하면 된다. 1계정 당 1회 증정한다.

수수료 쿠폰은 후오비코리아 및 후오비 글로벌의 BTC, ETH, HT, USDT 마켓의 모든 코인 거래시 사용이 가능하다.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16일에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첫 단독 상장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단독 상장을 계기로 후오비 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잠재적 성장 가능성이 높은 암호화폐를 소개, 회원들에게 투자의 폭을 넓힐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거래소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후오비 코리아는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올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한편 후오비 그룹은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다.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등에 법인을 설립, 암호화폐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다.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이오스(EOS), 대시(DASH), 네오(NEO), 후오비 토큰(HT), 트론(TRX), 실리(SEELE) 등 130여개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