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화담숲 가을여행 이벤트 실시

총 400명 리조트 숙박·뷔페·식사·가족사진 촬영 제공

방송/통신입력 :2018/10/04 09:13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다가오는 가을여행 시즌을 맞이해 1박 2일 단풍 여행, 숲 속 영화관 등의 행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00여명에게 경기도 화담숲에서 진행하는 가을단풍 여행 초청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1박 2일 곤지암 리조트 숙박, 가족사진 촬영, 가족 인화와 모바일 앨범, 저녁 만찬, 화담숲 입장권과 간식 등이 제공된다.

응모는 오는 10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는 15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된다. 당첨자 100명은 동반 3인까지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곤지암 리조트에서는 숲 속 영화관 이벤트도 열린다. LG유플러스는 27일과 다음달 3일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야외 영화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당일 현장 방문객들에게는 야외 영화관 무료입장, 전용 관람석, 간식과 담요 대여, 아이 돌봄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여행철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박 2일 단풍 여행 초청 행사와 숲 속 영화관 이벤트 등을 통해 붉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이벤트는 휴대폰 번호 별 1회 응모 가능하다. 1박 2일 화담숲 단풍여행은 총 2회차 중 한 개만 선택,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 후 3회 이상 연락이 닿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