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대표 심명섭)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 출시 기념으로 '블랙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블랙은 여기어때의 숙소 전문 큐레이터가 검증한 프리미엄 상품을 모아, 매거진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호텔, 리조트 고급 펜션, 풀빌라 중, 전문가 평가를 통과한 숙소만 엄선해 리스트를 꾸렸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경기 풀빌라 림, 제주 롯데 아트빌라스, 제주 루온토 풀빌라가 대표 상품이다. 현재 50여개 숙소를 공개했으며, 연말까지 100개의 프리미엄 숙박시설을 확보해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여기어때 "안심예약제 도입 후 오버부킹 줄어"2018.10.01
- 여기어때 3주년...“숙박 O2O 혁신 이끌어”2018.10.01
- 여기어때, 출장·직원복지 숙박예약 '비즈니스' 오픈2018.10.01
- 여기어때, 교보문고 책 구매 시 할인쿠폰 쏜다2018.10.01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여기어때는 앱에서 '블랙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이 제공하는 숙소 중 한 곳을 고르고, 누구와 이곳에서 지내고 싶은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 1명은 해당 숙소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기어때가 숙박비 1천만원을 대신 내준다. 접수기한은 16일까지다.
여기어때는 "블랙은 '비싼 숙소'가 아닌 고유의 가치와 이야기를 담은 프리미엄 숙소를 추천하는 서비스"라며 "철저한 검증을 통해 누구나 한 번은 찾고 싶은 '인생 숙소'를 제공한다는 목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