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신규 레이드 ‘스카이 클락 펠리스’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18/09/19 18:59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소울워커에 신규 레이드 ‘스카이 클락 펠리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카이 클락 펠리스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니어 소울워커 라반, 에녹, 노아, 시온이 등장하는 신규 던전이다. 소규모 단일 지역에서 오직 보스 몬스터만 등장하는 보스 레이드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60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4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을 클리어 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태그 제련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 함께 추가된 태그 시스템을 통해 장비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다.

소울워커.

태그 시스템은 장비의 명칭 앞에 특별한 접두사를 붙여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신규 시스템으로 제련을 위해서는 ‘태그 제련서’가 필요하다. 태그는 1에서 6등급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높은 등급의 태그일수록 더 많은 능력치를 부여한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신규 코스튬, 고급 장비 선택권을 지급하고 아이템 획득 확률과 획득 골드 및 경험치를 100%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내 이벤트로 구성된 7일의 미션을 완료할 경우 ‘황금 송편’을 지급하고 이를 ‘형상 날개 코스튬’과 교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그 동안 다수의 몬스터를 동시에 사냥하는 재미에 익숙해 진 유저들은 이번 신규 던전에서 색다른 도전을 마주하게 되실 것” 이라며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인 만큼 여러 번의 도전을 통해 약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자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