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패션 자체브랜드(PB) ‘어라운드뮤즈(AROUND MUSE)’를 통해 ‘경량 구스다운 패딩’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어라운드뮤즈’는 이베이코리아 상표권 출원이 완료된 독자적인 패션 브랜드이다. 주변을 뜻하는 'AROUND'와 예술가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를 의미하는 ‘MUSE’의 합성어로, 평범한 우리들도 우리 주변 누군가의 뮤즈가 돼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구스다운 롱 베스트’, ‘구스다운 롱 재킷’, ‘구스다운 롱 후드점퍼’ 등 총 3종이다.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운 것은 물론 보온성과 복원성이 우수하다. 흡습 및 방습 기능도 뛰어나 입을 때마다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구스다운 롱 베스트(3만9천900원)’와 ‘구스다운 롱 재킷(4만9천900원)’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핑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날씬한 실루엣과 여성스러움을 살려준다. 특히 구스다운 재킷은 칼라를 세웠을 때와 오픈했을 때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랙과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구스다운 롱 후드점퍼’는 7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 이베이코리아, 던킨도너츠 무인 계산대에 스마일페이 적용2018.09.17
- 이베이코리아, 생활가전 해외직구 전년比 2.7배↑2018.09.17
- 이베이코리아, 행안부 공동주최 'e-마케팅 페어' 판매자 모집2018.09.17
- 이베이코리아, 제주소방본부에 소방용품 지원2018.09.17
다운을 감싸는 안감인 다운백 처리로 털 빠짐을 방지하고, 얼굴 전체를 감쌀 수 있는 깊이의 후드를 부착해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3개 제품 모두 55~88 사이즈까지 출시된다.
김민정 이베이코리아 패션실 매니저는 “올해도 패딩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고객 수요에 맞춰 가격 거품은 빼고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이너와 아우터 등 필요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올 가을,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