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할인서비스 쿠폰존·쇽딜 오픈

한가위 연휴엔 ‘ㅎㄷㄷ기획전’ 열어

유통입력 :2018/09/17 09:22

인터파크티켓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공연, 전시, 레져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할인 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프로모션&쿠폰존은 사이트에서 서로 다른 위치에 산발적으로 노출되던 프로모션과 SMS, 카카오 플친메시지, 이메일 등 다양한 발급 채널을 통해서 받을 수 있었던 쿠폰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코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PC와 모바일앱/웹에서 고정 영역인 프로모션&쿠폰존만 들어오면 진행중인 모든 이벤트와 할인 쿠폰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프로모션&쿠폰존은 불특정 시간에 돌발 노출되는 파격 할인 ▲게릴라 쿠폰, 할인율이 높은 주요 공연을 모은 ▲핫딜 쿠폰, 대학로 공연 전용 쿠폰 모음 ▲대학로 스페셜 쿠폰, 2매 구매 시 쓸 수 있는 ▲1+1 쿠폰, 혼공족을 위한 ▲혼공 쿠폰, 새벽 1시~3시에만 다운로드 가능한 ▲야간산책 쿠폰 등 관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쿠폰 종류가 마련돼 있다. 쿠폰 카테고리는 시즌별 특성이나, 공연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변경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쇽딜(Shock Deal)은 전시, 레저 상품 전용 할인 코너로 국내 전 판매 채널을 통틀어 최저가로 가격을 맞췄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목요일 자정까지 이틀간만 판매된다.

매주 가장 핫한 상품 1개씩을 엄선 해 한정 수량으로 모바일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코너다.

오픈이후 남이섬 올패스 주말 자유이용권 51%, 용인 짚라인 26%, 신카이마코토전 28%, 전시 슈가플래닛 40% 등 각각 정가대비 할인율로 제공됐다.

관련기사

아울러 5일간의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올 해 추석을 맞아 22일부터 30일까지 공연, 전시, 레져 상품이 최대 72%까지 할인되는 ‘ㅎㄷㄷ (한가위 대박할인 대잔치의 초성)기획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인기 뮤지컬 ▲‘웃는 남자’는 10%,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최대 30%, ▲‘마틸다’ 20%, ▲‘오 캐롤’ 50% 등의 할인 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긴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인터파크 VR체험관은 40% 할인, ▲남이섬 짚라인 등 패키지 최대 60%, ▲제주신화월드 이용권도 최대 31%까지 할인된다. 기획전에서는 한남동의 핫플레이스 블루스퀘어에서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추천 일정과 함께 TOPING 멤버십을 통한 할인 안내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