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점유율 톱10에 오른 신작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출시 기념 이벤트가 시작됐다.
9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중접속일인칭슈팅(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출시 기념 이벤트가 4주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블리자드 배틀넷 계정으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미션을 달성한 후 게임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 중 3천600여 명에게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 및 마우스,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강한다.
관련기사
- 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슈팅 게임 마니아 노려2018.09.09
- 9월 가을 시즌 노린 PC-모바일 게임 신작2018.09.09
- 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스토리 담은 영상 첫 공개2018.09.09
- 확장팩에 신작 출시까지...블리자드 하반기 바쁘다2018.09.09
한 번의 미션만 달성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지만, 중복 당첨이 가능하므로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총 네 번의 추첨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출시에 앞서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 일찍 미션을 달성한 플레이어도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에서 주어지는 미션들은 게임 내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매주 하나씩 게임 속 스토리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