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추석연휴 여행상품 최대 10만원 할인

인기 해외 여행지 특가 상품 선봬

유통입력 :2018/09/07 09:27

지마켓과 옥션이 연휴 기간인 20일부터 30일 중에 출발이 가능한 괌, 사이판, 후쿠오카, 방콕 등 인기 여행지 및 국내 숙박 특가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30일까지 신한/KB국민/BC/우리/NH농협 카드로 국내외 패키지, 에어텔, 및 입장권 등을 결제하면 최대 15%(최대 10만원) 할인해준다. 또한 여행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옥션에서는 해외항공권 첫 구매 소비자에게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지마켓은 자유투어와 함께 9월 16일까지 추석 연휴와 연말 여행 항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유투어 여행사의 해외여행 전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7% 할인 쿠폰을 증정해 최대 5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항공 일본 인기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발권 수수료를 할인해준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팀장은 “올 추석 연휴는 최장 12일까지 쉴 수 있는 만큼 연휴 기간 출발하는 해외 항공권 판매가 크게 늘었다 “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여행지 중심의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아직 추석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분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