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먹거리와 명절용 선물을 담은 ‘위대한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GS샵은 최신 명절 트렌드를 반영, 제수용품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식품 방송을 확대하기로 했다. 차례를 지내는 가정이 여전히 많지만 최근 명절은 오랜만에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연휴라는 개념이 강해지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에 GS샵은 한우찜갈비와 뉴질랜드 LA갈비 같은 프리미엄 원육 상품을 준비했다. 강강술래 LA갈비, 사보텐 돈카츠, 고래사어묵, 삼진어묵 같은 전국 유명맛집의 대표상품들과 강순의 명인의 나주곰탕, 임성근 조리장 등심구이, 임성근 조리장의 녹용 도가니탕, 장석준 올바른 명란 등 명인이나 조리장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가정 간편식들도 소개한다.
올 설에 인기를 끌었던 킹크랩, 랍스터 같은 프리미엄 갑각류 상품도 편성한다. 식당에 가서 먹으면 매우 고가지만 가정에서 직접 구입하면 훨씬 경제적으로 먹을 수 있다.
이외 정관장 홍삼세트, 여예스더유산균, 오트리 고메넛츠, 유기농 노니 등 상품도 편성했다.
모바일 GS샵과 GS샵 인터넷몰도 동일하게 위대한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GS샵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하고 GS샵이 엄선한 명품 선물세트에 ‘GS샵 명작’이라는 브랜드를 붙여 품질을 보증한다. GS샵 명작 경주천년한우, GS샵 명작 제주굴비, GS샵 명작 과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관련기사
- GS샵, ‘여행 골든위크’ 특집 실시2018.09.06
- GS샵 "쇼핑 호스트 새 얼굴 찾아요"2018.09.06
- 방심위, 의료기 체험기 언급 GS·롯데홈쇼핑 '주의' 건의2018.09.06
- GS홈쇼핑, 착한 소비 나눔바자회 개최2018.09.06
이번 기획전에선 행사카드별 최대 7% 즉시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대별 최대 7만원 적립금이 제공된다.
GS샵 웰빙라이프팀 전철민 팀장은 “올 위대한 추석 특집에선 시장 트렌드와 실수요에 대한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을 보내는데 GS샵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