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쇼 페이큐, 26일 밤 ‘1+1’ 특집 방송

쉬운 문제 8개, 어려운 문제 8개 구성

인터넷입력 :2018/08/24 10:15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가 26일 밤 9시에 난이도 별 ‘1+1 방송 특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 방송 특집은 쉬운 난이도와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를 구분해 2회 연속으로 방송하는 특집 퀴즈쇼다.

먼저 26일 밤 9시부터 개그맨 박소영이 사회를 맡아 쉬운 난이도의 8문제를 출제한다. 상대적으로 쉽게 풀 수 있는 문제와, 그 동안 페이큐 퀴즈쇼에 자주 접속한 참여자에게 유리한 기출 문제들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8문제를 모두 맞힌 우승자에게는 150만 우승 상금 포인트를 배분한다. 페이큐의 지난 퀴즈쇼는 팟티 홈페이지 내 페이큐 방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료 후에는 이 날의 두 번째 방송인 어려운 난이도 퀴즈쇼가 즉시 이어진다. 8개의 어려운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1인당 받는 우승 상금 포인트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우승자에게 별도의 150만 우승 상금 포인트를 배분한다.

1+1 방송 특집에서는 6번 문제까지 부활 아이템인 '날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큐만의 특징인 각 문항 별 '보너스 상금 포인트'를 우승 상금 포인트와 별도로 획득할 수 있다. 상금은 1만 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코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하다.

이에 앞서 25일 밤 9시에는 우승 상금 500만 포인트를 걸고, 개그맨 유민상의 사회로 페이큐의 대표 특집 퀴즈쇼인 ‘써바이벌 데이’를 실시한다. 미리 설정한 인원만큼의 우승자가 나올 때까지 문제를 출제하는 데스매치 방식으로, 올 여름 세 차례 진행해 각 9명 이하의 우승자를 가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4번째로 진행될 금주 써바이벌 데이는 최종 우승자를 100명으로 상향해 우승 확률을 대폭 높였다. 또한 25일 정오까지 팟티 페이스북에서 써바이벌 데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부활 아이템인 '날개'를 선물한다.

페이큐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팟티'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