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8 가을 신학기 대전’ 오픈

인기 신학기 준비용품 한 곳에

유통입력 :2018/08/24 09:21

쿠팡(대표 김범석)은 신학기 준비용품을 한 곳에 모은 ‘2018 가을 신학기 대전’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로켓배송 즉시할인관’에서는 다양한 신학기 준비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구/수납’, ‘노트북/PC’, ‘문구’ 등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주제별로 상품을 나눠 놓았으며 로켓배송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카테고리관’에서는 신학기 인기 선물 아이템인 ‘노트북/PC’, 정리 정돈을 위한 ‘가구/수납’, 신학기 준비 필수품 ‘학용품/도서’ 등 총 3개 카테고리로 제품을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대표상품으로는 가벼운 무게는 물론 대용량 배터리와 터치디스플레이 기능을 갖춘 ‘LG전자 올 뉴 그램 터치 노트북’, 린넨 소재로 제작된 독특한 디자인의 서랍장 ‘팬물산 린넨 4단 서랍장’, 허리 건강을 생각한 의자 ‘체어클럽 에코듀얼 S7 요추헤더형 화이트바디 의자’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신학기를 맞이해 문구류부터 노트북, 가구, 도서에 이르기 까지 학생들이 자주 찾는 신학기 준비용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 인기 신학기 용품을 한 자리에서 간편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