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 3을 독점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버라이어티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 3은 걸그룹 레드벨벳이 '20대들이 꿈꾸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슬로베니아 여행에 도전하는 내용이다.
옥수수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NCT 라이프 인 오사카,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옥수수 시청자를 대상으로 옥수수의 오리지널 콘텐츠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프로그램에 대해 조사한 결과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이 32.9%, 레벨업 프로젝트가 20.9%로 나타났다.
옥수수는 단지 동영상만 시청하는 플랫폼에 그치지 않고, 레벨업 프로젝트를 시청한 팬들이 글과 사진을 올리는 등 장시간 머물며 놀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 기능을 개발할 예정이다. 시청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준비 중이다.
관련기사
-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모바일 IPTV로 시청하세요"2018.08.13
- SKB, 여름방학 맞이 IPTV 이벤트 진행2018.08.13
- SK브로드밴드, 3억 달러 글로벌본드 발행2018.08.13
- "취향 맞춰주니 시청 비율이 3배 늘었어요"2018.08.13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시청자들이 OTT에 기대하는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레벨업 프로젝트같은 팬덤이 강한 콘텐츠일수록 쌍방향 소통이 가장 중요하므로 오리지널 콘텐츠의 포맷과 플랫폼 측면에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청자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 3은 옥수수에서 13일에 최초 공개되며, 매주 월~금 오전 10시에 1편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