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PC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지역 ‘신성한 호수’와 신규 맵 ‘경계의 사탑’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성한 호수는 카오스 제로의 주무대가 될 예정으로, 이승과 저승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천마대결을 펼칠 수 있는 점령전 지역으로 이용자들은 레이스 결과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기여 포인트로 신성한 호수 지역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신성한 호수 지역의 신규 맵인 ‘경계의 사탑’도 추가됐다. 경계의 사탑은 하랑과 함께 떠나는 모험지역으로 탑에 봉인돼 있던 수호자를 피해 결승선에 도착해야 한다. 10대10의 팀 서바이벌 대전이며 1등으로 골인한 이용자가 포함된 팀 전원이 승리를 차지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다음달 15일 자정까지 경계의 사탑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경계의 사탑을 플레이한 뒤 팀 승리 횟수에 따라 1층부터 6층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6층까지 모든 아이템을 수령할 경우 추가 보상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PC방 사업 박차...이용자 혜택 강화2018.07.25
-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홍보모델 성소 공개2018.07.25
-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하랑’ 업데이트2018.07.25
-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시즌2 카오스 점령전 추가2018.07.25
또한 무더운 여름을 맞아 핫 썸머 패키지도 출시됐다. 핫 썸머 패키지는 캐시 아이템으로 헤어, 타투, 스윙팬츠, 비키니, 스트랩 샌들 등으로 구성돼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정상기 팀장은 “테일즈런너 시즌2가 시작된 뒤 매주 새로운 콘텐츠들을 고객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이번에 추가된 경계의 사탑 역시 고객분들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만큼 많이 접속하셔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