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충의의 기사 테오 코스프레 화보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18/07/19 16:51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킹스레이드’의 캐릭터 '충의의 기사 테오' 코스프레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충의의 기사 테오는 사라진 그레이 공국의 제1기사로 사라진 주인 '제인'을 찾아 세계를 헤매는 영웅이다. 화려한 창술과 압도적인 스피드로 상대를 제압하며 킹스레이드 이용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남성 캐릭터이기도 하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모델 '시타’(Cita)가 우수에 찬 영웅 '테오'를 완벽하게 재연했다. 더불어 전용무기 '전뇌의 레기오스'가 뿜어내는 붉은 번개, 마족 '샤밀라'에게 현혹당하는 모습 등 게임 스토리를 소재로 한 모습이 표현됐다.

킹스레이드, 충의의 기사 테오 코스프레.

테오로 활약한 모델 'Cita'는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가 아니라, 재연해야 할 영웅이 가진 분위기와 가장 어울리는 모델로 특별 섭외됐다.

관련기사

촬영에 함께한 모델 'Cita'는 "킹스레이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영웅을 현실에서 재연한다는 것이 흥미로웠지만 동시에 큰 부담이 됐다"며, "가상의 캐릭터를 표현하는 것이 무척 까다로울 것이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좋은 화보가 나온 것 같아"고 소감을 전했다.

베스파는 모델 'Cita'가 게임 내 캐릭터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은 촬영 현장도 공식 카페 'GM 미르르의 모험’에서 소개한 바 있다.

킹스레이드, 충의의 기사 테오 코스프레.
킹스레이드, 충의의 기사 테오 코스프레.
킹스레이드, 충의의 기사 테오 코스프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