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새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 출시를 앞두고 사전 패치치를 업데이트를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전 패치는 격전의 아제로스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내 기능, 설정, 직업별 특성 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전 패치 적용 후 이용자들은 달라진 직업 특성을 연구하고 새로워진 PvP시스템과 전쟁 모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다른 서버에 있는 플레이어들과 서버와 상관 없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오크와 블러드 엘프 캐릭터의 세부 설정이 가능해진다. 오크는 기존의 구부정한 자세에 더불어 새롭게 허리를 편 자세를 선택할 수 있게 되고, 블러드 엘프 역시 금빛 눈동자 및 몇 가지 새로운 얼굴들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블리자드, ‘WOW’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티저 애니메이션 공개2018.07.19
- 블리자드, 케이스타그룹과 KSL 스폰서십 계약 체결2018.07.19
- 하반기 콘솔 기대작 줄이어...상반기 성과 잇는다2018.07.19
- 블리자드 '하스스톤', 한여름 불꽃축제 이벤트 16~30일 진행2018.07.19
이와함께 호드와 얼라이언스 진영의 갈등을 알리는 새로운 퀘스트 라인도 곧 추가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측은 와우의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를 오는 8월 14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