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12일까지 아침 7시 특가 이벤트 ‘쿠데이즈’ 진행

육아용품부터 생활가전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

유통입력 :2018/07/05 09:51

쿠팡(대표 김범석)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쿠데이즈(Cou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레고, 매직캔, P&G, 헨켈, 매일유업,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13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쿠팡은 소비자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주문 후 다음날까지 배송되는 로켓배송을 비롯해 초특가 이벤트, 즉시할인, 장바구니 쿠폰, 쿠팡캐시 적립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매일 아침 7시에 브랜드별 최고 인기상품을 선별해 선착순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첫날인 6일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삼성전자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 위닉스 제습기, 쿠첸 전기압력밥솥 등을 특가 상품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카테고리관’은 가전디지털, 주방용품, 뷰티, 출산유아동, 완구, 식품, 홈인테리어, 쿠런티 등 총 16개 테마별로 제품을 분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브랜드관’에는 샤바스, 보몽드, 더자리, 파스퇴르, 동아오츠카, 쿤달 등 침구부터 식품, 뷰티, 생활가전까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수잔 켄드라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우수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쿠팡에서 카테고리별로 가장 인기있는 상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하고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