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북캉스 기획전’ 진행

이벤트 도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유통입력 :2018/06/18 09:06    수정: 2018/06/18 09:07

쿠팡(대표 김범석)이 도서를 한 곳에 모은 ‘책과 함께 힐링, 북캉스 기획전’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지난달부터 매월 새로운 테마의 '북캉스 도서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6월의 북캉스 기획전 주제는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도서’로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평안을 주는 책과 문구류를 선별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마음을 치유하는 추천 아이템’ 코너에는 잔잔한 감동을 주는 추천 도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독서 아이템,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취미활동 도서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작품이 되는 아트/DIY',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도서', '소장하고 싶은 문구/팬시' 등 다양한 주제별로 나뉜 테마관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이벤트 대상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카카오 인기 캐릭터가 수 놓인 '카카오프렌즈 세면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대표상품으로 귀여운 삽화와 따뜻한 위로 메시지가 담긴 힐링 에세이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주변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소박한 먹거리를 취향대로 색칠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오무라이스 잼잼 컬러링북’, 20가지 기초 스티치로 수를 놓고 소품까지 만들어 볼 수 있는 ‘판다언니의 첫 번째 자수’ 등 취미관련 도서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귀여운 무민 캐릭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유용한 ‘무민 북앤드’, ‘무민 자석 북마크’등 인기 문구 용품도 구매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휴가 기간에 멀리 떠나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친 마음을 치유해 줄 인기 도서와 문구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