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10일까지 ‘여름 패션 위크’ 진행

5일간 매일 특가 상품 선봬

유통입력 :2018/06/04 10:24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인기 패션 상품을 한곳에 모은 ‘여름 패션 위크’를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원피스, 반팔티, 샌들 등 일반 의류부터 래시가드, 여행 파우치 등 바캉스패션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 패션 위크’는 여성패션, 유아동패션, 남성패션, 바캉스패션, 스포츠패션 등 총 5개 카테고리로 분류했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비비안웨스트우드, 아디다스, 리복, 조군샵, 베베쥬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인기 여름 패션 상품을 할인혜택으로 선보이는 ‘놓치면 후회! 오늘만 이가격’ 이벤트를 4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쿠팡

4일에 ‘2018 비비안웨스트우드 선글라스’, ‘버팔로 여성 고트스킨 샌들’, ‘샐리 퍼프소매 체크원피스’ 등을, 5일에 ‘베베쥬 실내복’, ‘코튼베이커리 원피스’, ‘배냇베이비 상하복’ 등을, 6일에 ‘보이런던 남녀 패션 나토시계’, ‘앤드류포맨 5부 오버핏 반팔티’ 등을, 7일에 ‘핀레이슨 여행용 캐리어’, ‘로로샤 여아용 네온베리 래시가드 세트’ 등을, 8일에 ‘리복 퓨리라이트 클린 런닝화’, ‘김영주스포츠 냉감 아쿠아엑스 기능성 이너웨어’ 등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여름 패션 위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로 고객들이 다양한 여름 패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