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9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외화예금 3종(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KB모바일외화예금·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을 판매 중인데, 가입 상품에 따라 제공되는 우대 혜택 등이 다르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하나의 통장으로 외화 입·출금 및 해외 주식 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영업점 및 모바일을 통해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이 외화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8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스마트폰 전용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이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50% 환율 우대 혜택이 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KB소호창업지원센터' 확대 오픈2018.07.04
- KB국민은행, 人尼 부코핀은행과 신주인수계약 체결2018.07.04
- KB국민은행, 청년창업기업 대상 대출 상품 출시2018.07.04
- 허인 국민은행장 "디지털 전환, 외부 인재 적극 영입"2018.07.04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은 1개월 단위로 금리를 운용하고 중도해지 시에도 예치기간에 따라 약정된 이율을 받을 수 있는 외화정기예금이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입금 시 5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가입 고객에게 해외주식거래, 자산보유실적 등에 따라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각각 모바일 커피상품권과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