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다큐원' 나라장터 등록

공공 신규 고객 확보 위한 마케팅 강화

컴퓨팅입력 :2018/06/26 12:24    수정: 2018/06/26 14:47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자사의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다큐원’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이다. 제품 기술력·품질 심사를 거쳐 엄선된 제품과 서비스만 등록 가능하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번 조달 등록으로 다큐원의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공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전했다.

다큐원은 사내 임직원의 PC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의 로컬 저장을 금지하고 중앙 서버로 이관, 통합 관리하는 문서 중앙화 솔루션이다. 로컬 PC 및 기타 저장 매체 제어, 보안 필터, 반출 승인 등 보안 기능을 통해 기업 데이터 관리 보안성을 높인다.

또 협업폴더, 태그 검색, 버전관리와 백업 복구 등 편의기능을 통해 문서 중앙화 도입 시 제약 사항이었던 업무 생산성과 편의성 부분을 충족시켰다. 다큐원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으며, 제 4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제품 품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다큐원은 올 하반기 기업별 도입 요건 및 요구사항에 맞춰 선택 도입이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해 구축형에서 어플라이언스,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보안사업부 홍진영 사업부장은 “내부 정보요출 방지, 문서관리뿐만 아니라 최근 랜섬웨어 대응방안으로도 문서중앙화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조달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공공기관의 다큐원 도입 절차가 빠르고 간소화된 만큼 공공분야에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을 수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