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사녹(Sanhok)’을 정식 업데이트 했다고 22일 밝혔다.
동남아시아 섬 지역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사녹은 4km x 4km 규모로 더욱 속도감 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된다.
사녹은 이용자가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테스트 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동남아시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된 맵으로, 지역을 가로지르는 수로, 숨겨진 지하 동굴, 특유의 구조물과 마을 등으로 구성돼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펍지주식회사는 사녹 정식 출시에 맞춰 레벨 상승을 위해 일일, 주간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패스: 사녹’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벤트 패스: 사녹은 22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 펍지,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사녹’ 인포그래픽 공개2018.06.22
- 배틀그라운드, 신규 콘텐츠 ‘이벤트패스’ 공개2018.06.22
- 배틀그라운드, 총 이용자 4억 명 돌파…스팀 34% 할인 이벤트2018.06.22
- 배틀그라운드 새 맵 사녹, 6월 22일 추가2018.06.22
이벤트 패스: 사녹은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 상황을 추적하고 아이템과 보상을 지급하는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 보상 이벤트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경험치를 통해 레벨을 올려 이벤트 패스: 사녹에서만 특별 제공되는 다양한 외형 및 무기 스킨을 지급받을 수 있다.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 이벤트 패스: 사녹 미션에 참여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9900원으로 추가 아이템과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