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암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마계’ 지역에 존재하는 ‘카쉬파’의 조직도를 첫 공개해 여름 시즌 새로운 몬스터들의 등장을 예고했다. 지난 2016년 ‘마계’ 업데이트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카쉬파’는 수장 ‘검은눈의 사르포자’를 주축으로, 부수장 ‘독헤드’, 칙사 ‘워크맨’, 전투조, 수장 직속 호위대 등으로 구성된 조직이다.
이번에 공개된 구성원 외에 ‘척살조’, ‘약탈조’, ‘전투조’, ‘사라진 전투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주 목요일마다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넥슨, '오버히트' 여름 대규모 캠페인 시작2018.06.18
- 넥슨, 메이플스토리2 여름 업데이트 사전 예약2018.06.18
- 넥슨, 피파온라인4M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2018.06.18
- E3 2019선 국내 콘솔 대작 대거 쏟아지나2018.06.18
이와 함께 ‘던파’의 세계관 및 여름 업데이트를 암시하는 신규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약 9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에서는 ‘테라’ 행성의 소멸부터 ‘마계’ 행성의 등장과 혼돈, ‘마계’를 지키기 위해 나타난 ‘사도’와 이들의 또 다른 음모, 이들을 쓰러뜨리기 위해 등장한 모험가들까지, ‘던파’의 거대한 세계관 흐름을 담아냈다.
더불어 넥슨은 일본 굿스마일컴퍼니가 한정판으로 제작한 ‘세라핌 넨도로이드’ 피규어의 구성품을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여프리스트’ 직업 전용 ‘오라 아바타’, ‘무기 아바타’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세라핌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면 다양한 표정과 동작의 ‘세라핌 넨도로이드’ 피규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