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은 다음달 싱가폴에서 열리는 보안컨퍼런스 'RSA 2018 APJ'에 참가해 보안관제서비스를 소개하고 현지 파트너 협력과 마케팅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안랩 보안관제 서비스는 ▲침입 대응 ▲이벤트 모니터링 및 분석 ▲보안 정책 관리 ▲기술 지원 등을 포함한다. 고객사 비즈니스 및 네트워크 환경에 적합한 형태로 서비스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그중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서비스는 아마존웹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IBM클라우드 등 주요 클라우드 사용 고객에 클라우드 보안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안랩 측은 현재 아태지역에서 지능형위협대응솔루션 '안랩MDS'를 앞세워 사업을 벌이고 있으며 국가기관과 여러 산업군에 고객사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안랩, 고객사에 패치관리-EDR 솔루션 교육2018.06.08
- 안랩, 머신러닝 위협탐지분석 '안랩TMS' 출시2018.06.08
- 안랩 "성인게임 위장 암호화폐 채굴 악성코드 주의"2018.06.08
- 안랩, 15일까지 R&D 경력직 공채2018.06.08
안랩은 향후 클라우드 도입이 활발한 APAC 지역에서 안랩 클라우드 원격 보안관제서비스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에 하반기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아태지역에서 '안랩 클라우드 원격보안관제 서비스'를 포함한 보안관제서비스를 선보이고 신규 고객사를 확보할 계획이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총괄 방인구 상무는 "클라우드 및 IT 서비스 성장성이 높은 아태지역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랩은 오랜 기간 축적한 검증된 기술력과 안정성으로 글로벌 보안관제 시장에서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