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이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와이솔루션(Y-Solution)' 인지도 확대를 위해 미용성형 의료진과 파워블로거 대상 심포지엄을 열었다.
LG화학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와이솔루션 전속모델 한채영을 비롯해 피부미용 분야 파워블로거,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 80여명을 초청해 와이솔루션과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공유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와이솔루션은 LG화학이 필러 사업을 시작한 지 약 9년 만에 선보인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다. 기존 국내 유통 제품보다 탄성,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아 더 향상된 볼륨 개선, 유지효과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날 행사에서 LG화학은 뷰티 토크쇼와 와이솔루션 물성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 등을 운영했다.
관련기사
- LG화학, '건강한 밤섬' 지킴이 활동 나서2018.05.28
- LG화학, 차세대 NCM712 배터리 2020년께 양산2018.05.28
- LG화학 "하반기 POE 공장 캐파 30만t으로 증가"2018.05.28
- LG화학, 1Q 영업익 18.3%↓…분기 매출은 최대2018.05.28
2부 행사에선 의료진 대상 와이솔루션 3종 제품별 시술부위와 활용법 등을 소개했다. 맞춤 시술법, 개인별 선호 메이크업에 따른 필러 시술법 차이를 주제로 강연도 진행됐다.
와이솔루션 마케팅을 총괄하는 유은정 생명과학사업본부 담당은 “향상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와이솔루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교감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적극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